의료상담
여드름 바로 위 점 레이저제거해도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2
점 바로 아래 조금 큰 여드름이 나서 압출한지 1.2일 됐는데
완전히 가라앉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바로 위 점 제거 레이저를 받으면
어차피 피부가 파이는거니까 어차피 상처나서 회복해야하는 상황이었으니 별 상관없을까요?
아님 자극받아서 여드름이 더 크게 번질 위험이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2
점 바로 아래 조금 큰 여드름이 나서 압출한지 1.2일 됐는데
완전히 가라앉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바로 위 점 제거 레이저를 받으면
어차피 피부가 파이는거니까 어차피 상처나서 회복해야하는 상황이었으니 별 상관없을까요?
아님 자극받아서 여드름이 더 크게 번질 위험이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