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줄여주는 식단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코골이가 좀 심한 편인데요
저는 개운하게 자고 일어나도 와이프가 항상 시끄럽다면 저한테 뭐라하곤 합니다
코골이를 줄이고 싶은데 식습관으로 코골이 줄이는것도 가능할까요??
그런 식단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코골이가 심 하다는 것은 살이 쪄서 그럴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도 코골이 좋은 음식이 있는데 두부가 있으며 꿀도 도움이 됩니다 마늘이나 연어같은 오메가3가
들어있는 생선이 좋으며 아몬드나 올리브오일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