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때론촉망받는노루
이제 기말고사도 끝나고 종강인데 다들 뭐하실껀가요??? 전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근데 그전에 알바부터 해야겠지만....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저는 7월달에 알바 3개 병행하며 바짝 돈 벌어서
8월달에 혼자 일본 여행이랑 친구들과 중국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어릴 때 여행을 많이 다니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방학때는 국내,국외 여행들 열심히 다니고 있어용
응원하기
가끔노는보스
저도 여행 가고 싶어요!! 일단은 푹 쉬고 취미 생활도 하고 알바도 하고… 자격증도 준비하고… 알차게 보낼 것 같네요!! 종강 잘 즐기세요!!
매우잔잔한킹크랩
친구들과 풀빌라 빌려서 여행 가기로 했어요!! 알바도 나가기로 했구요 제 친구는 개인작업을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공부를 안해도 된다는 게 심적으로 굉장히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고독한들개
아이고야!! 종강 저 말 언제적 말인지 ㅋ
저는 일본에 친구가 있어서 초딩 때부터 일본에 자주 갑니다
종강 시즌은 머라해도 여행이죠!
종강에는 여행이 최고입니다
일본이나 대만 동남아 여행 추천 드립니다
눈부신셰퍼드167
종강시즌이면 일단 휴식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짧은 휴식 후에
다음 후반기 시즌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대비가 아주 중요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