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제 종강시즌인데 다들 뭐하실계획인가요~

이제 기말고사도 끝나고 종강인데 다들 뭐하실껀가요??? 전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근데 그전에 알바부터 해야겠지만....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7월달에 알바 3개 병행하며 바짝 돈 벌어서

    8월달에 혼자 일본 여행이랑 친구들과 중국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어릴 때 여행을 많이 다니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방학때는 국내,국외 여행들 열심히 다니고 있어용

    채택된 답변
  • 저도 여행 가고 싶어요!! 일단은 푹 쉬고 취미 생활도 하고 알바도 하고… 자격증도 준비하고… 알차게 보낼 것 같네요!! 종강 잘 즐기세요!!

  • 친구들과 풀빌라 빌려서 여행 가기로 했어요!! 알바도 나가기로 했구요 제 친구는 개인작업을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공부를 안해도 된다는 게 심적으로 굉장히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 아이고야!! 종강 저 말 언제적 말인지 ㅋ

    저는 일본에 친구가 있어서 초딩 때부터 일본에 자주 갑니다

    종강 시즌은 머라해도 여행이죠!

    종강에는 여행이 최고입니다

    일본이나 대만 동남아 여행 추천 드립니다

  • 종강시즌이면 일단 휴식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짧은 휴식 후에

    다음 후반기 시즌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대비가 아주 중요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