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번에 스테비아 토마토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 기존에 먹었던 토마토는 신맛이 강한편인데, 스테비아 토마토는 단맛이 강하던데, 왜 단맛이 날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테비아 토마토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 기존에 먹었던 토마토는 신맛이 강한편인데, 스테비아 토마토는 단맛이 강하던데, 왜 단맛이 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테비아 토마토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 기존에 먹었던 토마토는 신맛이 강한편인데, 스테비아 토마토는 단맛이 강하던데, 왜 단맛이 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