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자 피아노 볼륨을 최대치로 키우면 dB이 어느 정도 될까요?
제가 저번에 피아노에 관련한 소음 측정기를 이용하여 피아노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측정해본 결과 60~75db 정도 가량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최대치로 키우면 세 자릿수에 임박하거나 아예 이전에 나온 105dB 같이 세 자릿수를 아예 넘어가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전자 피아노 볼륨을 최대치로 키우면 그에 대한 소음은 몇db 정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저번에 피아노에 관련한 소음 측정기를 이용하여 피아노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측정해본 결과 60~75db 정도 가량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최대치로 키우면 세 자릿수에 임박하거나 아예 이전에 나온 105dB 같이 세 자릿수를 아예 넘어가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전자 피아노 볼륨을 최대치로 키우면 그에 대한 소음은 몇db 정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