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예지빛나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하루 동안 가장
자주 사용하는 앱은 무엇인가요?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게임 등 어떤 앱을 자주 사용하는지
이유와 함께 알려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가 가장 많이 사용 하는 앱은 유튜브, 카카오톡, 은행어플, 밴드, 배달의 민족, 대형마트 어플, 네이버 웹툰 어플을 제일 많이 사용합니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어플들과 취미 활동 어플을 주로 사용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태평한관수리81
저 같은경우 가장 많이 쓰는앱이 1위는 유투브 2위는 인스타그램인거 같습니다. 유투브는 출퇴근할때 시간때우는 용도로 쓰고 인스타그램은 뉴스보는 용도로 쓰네요
특히기묘한식빵
최근들어 숏츠에 너무 중독이 돼서 쉬는날마다 보고있는데
유투브나 인스타그램 자주 보는편입니다
그리구 주식 앱도 주기적으로 보긴합니다..ㅎㅎ
여전히두근대는호박파이
인스타그램을 가장 오래 보는거 같아요! 아니면 유튜브 숏츠!
한번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는데 줄이려고 해도 쉽지 않아요 ㅠ.ㅠ!!
꾸준한살모사
져는 ott랑 네이버 웹툰 배달앱이요
왜냐면 ott는 볼게 많아서 좋고
웹툰도 제가 만화 보는거 좋아 하다보니...
또 배달은 ott보면서 뭔가 먹으려고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