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으니네러브
계속 나쁨이네요
비와도 그때뿐 나쁜게 사그라 들지 않고 마스크 쓰고 외출후 손, 발, 샤워해도 목이 칼칼한 느낌이 들어요.
물을 마셔도 그때뿐이고 목을 좀 상쾌하게 해줄수 있는걸 먹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현재로서는 미세먼지는 예측이 어려운 부분이라서, 우리 동네의 미세먼지 수치를 수시로 확인해 보는 수밖에 없어요. 보건용 KF 마스크를 착용하고 목캔디나 도라지 차 등을 드셔 보면서 목 관리를 꾸준히 해 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