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고독한북극곰179
형이랑 저랑 둘이서 서울로 잠시 가게 되었는데, 숙소를 잡아서 이틀정도 묵으려고 합니다. 형은 성인이고 저는 미성년잔데 괜찮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특한돌고래96
그래도 형제지간이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방법은 묵으시는 숙소에 미리 전화를 해서 물어 보고 글같은거 작성하는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4
마음에 쏙!
5,000
3,000
고독한들개
성인 형제와 동행해도 부모님 동의서와
가족관계증명서가 없으면 입실 거부되니
방문 전 숙소에 연락해 필수 서류를 미리 챙겨야
쫒겨나지 않고 안전하게 투숙하는 가장 확실한 숙박 공식이랍니다
응원하기
많이얌전한맹꽁이
네 아마 이성간이 아니면 가능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혹시 모르니 해당 숙박업체에 연락해보신 후 예약을 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현재도유머감각있는너구리
친형인 가족관계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요즘 성인이랑 미성년자 혼숙에도 민감해서요
가족인걸 인증하면 가능합니다
혹은 숙소마다 다르니까 잘 찾아가보세요
혼숙이 아니라 그나마 나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