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피임약 복용중 여드름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원래 이마쪽에 좁쌀여드름이 조금씩 나고있었는데 센스데이 먹었더니 번졌어요. 볼쪽에도 붉어졌는데, 피임약 끊는게 나을까요? 순한 디어미순으로 다시 사오긴했어요. 생리 미루기 목적이라..
4일밖에 안 먹었는데 끊고 바로 생리 터질 가능성도 있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5
원래 이마쪽에 좁쌀여드름이 조금씩 나고있었는데 센스데이 먹었더니 번졌어요. 볼쪽에도 붉어졌는데, 피임약 끊는게 나을까요? 순한 디어미순으로 다시 사오긴했어요. 생리 미루기 목적이라..
4일밖에 안 먹었는데 끊고 바로 생리 터질 가능성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