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메추해주세욥 왜냐면오늘뭐먹을지정하기귀천ㄹ아서ㅎ

이르지만 제 저녁을 추천하러 이 질문을 누르신 여러분께굉장히감사드립니다

좋아하거나 자주 먹는 음식 아님 저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등

저는매운거디따잘먹고 잘안가려요

여러분너무너무감사하다는말씀다시한번드리겠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엽기떡볶이에 있는 엽기 닭도리탕 어떠세요..

    저는 이미 저녁 메뉴 정했거든요!! 엽기 닭도리탕!!!!!!!! 

    매운데 맛있어요 ㅠㅠ 당면추가 필수

  • 저녁으로 매콤한 닭볶음탕 드시는 건 어떨까요?

    밥하고 먹기에 정말 좋죠.

    특히 햇감자가 나올 시기라 포슬포슬한 감자를 닭도리탕 국물과 같이 밥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제 여름의 보양식 차돌박이 짬뽕 추천드려요.

    일반 짬뽕은 먹어도 기운 안 나는데 고기 반 면 반 고기를 때려넣은 차돌박이 짬뽕은 스태미나식입니다. 일정이 꽉 차 있거나 힘을 많이 쓸 일 있다면 먹어보세요. 사진은 직접 찍었습니다.

    추천해드리고 싶은 프랜차이즈 음식점은..

    이걸 프랜차이즈라고 불러도 되나 싶지만 (매장이 7개나 8개 정도밖에 없음) 수제버거 음식점 번패티번이에요. 버거가 상당히 괜찮게 뽑혔고 특히 소스와 안의 든 야채의 퀄리키가 좋아요. 사진 역시 제 직찍입니다.

  • 야르하게 싸먹는 불닭오믈렛 추천드립니다!!!!!

    만드는 방법이 굉장히 쉽더라구요

    저기에 육회나 좋아하시는 회 부위까지 곁들이면 극락일 것 같아요.. 아 대창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사실 제가 먹고 싶어서 주절주절 써봤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 육회 냉면은 어떠신가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저는 시원한 음식들이

    자꾸 땡기더라구요 고기까지 먹기엔 조금 헤비할때

    전 육회냉면 자주 시켜먹어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