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종종열렬한감나무
이르지만 제 저녁을 추천하러 이 질문을 누르신 여러분께굉장히감사드립니다
좋아하거나 자주 먹는 음식 아님 저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등
저는매운거디따잘먹고 잘안가려요
여러분너무너무감사하다는말씀다시한번드리겠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엽기떡볶이에 있는 엽기 닭도리탕 어떠세요..
저는 이미 저녁 메뉴 정했거든요!! 엽기 닭도리탕!!!!!!!!
매운데 맛있어요 ㅠㅠ 당면추가 필수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녁으로 매콤한 닭볶음탕 드시는 건 어떨까요?
밥하고 먹기에 정말 좋죠.
특히 햇감자가 나올 시기라 포슬포슬한 감자를 닭도리탕 국물과 같이 밥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대로마른문어
제 여름의 보양식 차돌박이 짬뽕 추천드려요.
일반 짬뽕은 먹어도 기운 안 나는데 고기 반 면 반 고기를 때려넣은 차돌박이 짬뽕은 스태미나식입니다. 일정이 꽉 차 있거나 힘을 많이 쓸 일 있다면 먹어보세요. 사진은 직접 찍었습니다.
추천해드리고 싶은 프랜차이즈 음식점은..
이걸 프랜차이즈라고 불러도 되나 싶지만 (매장이 7개나 8개 정도밖에 없음) 수제버거 음식점 번패티번이에요. 버거가 상당히 괜찮게 뽑혔고 특히 소스와 안의 든 야채의 퀄리키가 좋아요. 사진 역시 제 직찍입니다.
하치와레
야르하게 싸먹는 불닭오믈렛 추천드립니다!!!!!
만드는 방법이 굉장히 쉽더라구요
저기에 육회나 좋아하시는 회 부위까지 곁들이면 극락일 것 같아요.. 아 대창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사실 제가 먹고 싶어서 주절주절 써봤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제일재촉하는아보카도
육회 냉면은 어떠신가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저는 시원한 음식들이
자꾸 땡기더라구요 고기까지 먹기엔 조금 헤비할때
전 육회냉면 자주 시켜먹어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