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미국 달탐사선 아폴로 11호는 최초로 달 착륙을 하고 암석을 가져 왔다는데 연구용인가요? 얼마나 가져 왔는가요?
1960년 대 미항공우주국에서 달을 향해 인류를 태운 아폴로 11호를 발사했고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 했습니다. 당시 지구로 복귀할 때 암석을 가져 왔다고 하는데 연구용인가요? 아니면 전시용인가요? 얼마나 가져 온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1960년 대 미항공우주국에서 달을 향해 인류를 태운 아폴로 11호를 발사했고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 했습니다. 당시 지구로 복귀할 때 암석을 가져 왔다고 하는데 연구용인가요? 아니면 전시용인가요? 얼마나 가져 온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