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동물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어떤 동물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모든 동물을 다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과 친근한 강아지가 가장 좋아요ㅎㅎ 강아지보고있으면 마음이 맑아지는느낌..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양이민큼 힐링을 주는 동물도 없죠.

    고양이를 키우면 깊은 정서적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친 하루 끝에 말없이 곁을 지켜주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큰 위안이 되며, 부드러운 털을 쓰다듬거나 고양이 특유의 '골골송'을 들으면 스트레스가 눈 녹듯 사라집니다.

    또한 고양이는 최고의 독립성을 자랑합니다. 영역 동물이라 매일 산책을 시키지 않아도 되며, 모래만 있으면 본능적으로 배변을 가려 관리가 수월합니다. 하루의 많은 시간을 스스로 핥아 청결을 유지하는 '그루밍'을 하기 때문에 체취가 거의 없고, 헛짖음이 없어 공동주택에서도 소음 걱정 없이 함께 지낼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시크하다가도 가끔씩 엉뚱한 행동과 애교를 보여주는 반전 매력은 일상에 큰 활력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7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동물싫어하지도 그닥 좋아하지도 않았는데요

    어는날 강아지가 왔습니다

    키우니껀 귀여운 얼굴보고만 있어도 웃게되네요

    재롱부리면 말할것도 없고요

    키우기전에는 개모차타고 가면 속으로 헐 했고

    안고가면 왜 안고가지 걸어가야지 했네요

    키우다보니 상책할때 힘들어하면 안아야되고

    나이들거나 아프면 개모차도 필요하겠더라구요

    집에만 있음 안스러우니 그렇게라도 해서 산책시키고 하더라구요 산책하다보면 매너없는 강아지나 견주도 보게 되는되요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다보니 거의다 기본매너를 잘지키면서 키우시더라구요

  • 저는 병아리를좋아합니다예

    병아리는귀엽고아담하고 예뿌고 얼마나사랑스러운지모르겠입니다 빨리달릴때는귀엽고 아름답읍니다 감사합니다예

  • 강아지...그중에서 말티푸를 가장 좋아하는 종입니다..머리도 좋고 외모도 준수하고 키우기에 별로 까다롭지 않아서 좋아합니다.

  • 저는 모든 동물 다 싫어하고 고양이만 유일하게 좋아합니다.

    동물 좋아한지 얼마 안됐구요 고양이도 어쩔수없는 계기로 키우게 되면서 좋아하게 된거지만 진짜 유

  • 져는 개랑 앵무새요 ㅎㅎ

    제가 개도 키워보고 앵무새도 키워봤는데

    우연찮게 앵무새(구관조)를 키워요

    어릴때부터 키워서 그런지 사람도 잘 따르고 말도 잘합니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몰라요

  • 저는 모든 동물 다 싫어하고 고양이만 유일하게 좋아합니다.

    동물 좋아한지 얼마 안됐구요 고양이도 어쩔수없는 계기로 키우게 되면서 좋아하게 된거지만 진짜 유치원에서 동물원으로 소풍간다고 하면 울면서 안간다고 떼쓰던 아이였어요.

  • 저는 고양이가 제일 좋아요 ㅎㅎ !! 가끔 애교 부리고 옆에 와서 골골거릴 때 소리도 좋고 사랑스러워서... 제가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더 정이 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