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치과 보험처리 미루는 치과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치과에서 진료를 받고 치아보험 처리를 받으려고하는데 청구서류 요청했더니 차일피일 미루는데 한달이 지났습니다. 자꾸 남은 치료를 다 받으면 보험처리 해주겠다고 회유하면서 청구서류를 주지 않는데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민원을 넣겠다고 하면 해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치과에서 진료를 받고 치아보험 처리를 받으려고하는데 청구서류 요청했더니 차일피일 미루는데 한달이 지났습니다. 자꾸 남은 치료를 다 받으면 보험처리 해주겠다고 회유하면서 청구서류를 주지 않는데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민원을 넣겠다고 하면 해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