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시장에서 사이드카는 왜 이름이 사이드카인가요?
주식시장에서 증시가 크게 빠지면 선물가격 기준으로 해서 사이드카를 발동한다고 알고있는데
왜 이름이 사이드카인가요? 사이드카는 오토바이옆에 탑승할수있는거 추가해놓은 그 차 아닌가요 왜 그걸로 이름을 지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시장에서 증시가 크게 빠지면 선물가격 기준으로 해서 사이드카를 발동한다고 알고있는데
왜 이름이 사이드카인가요? 사이드카는 오토바이옆에 탑승할수있는거 추가해놓은 그 차 아닌가요 왜 그걸로 이름을 지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