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내일도환상적인말
채택률 높음
이번에 처음 국가장학금을 신청했는데 등록금을 내고 나중에 돌려받는건가요? 아니면
안녕하세영! 이번에 처음 국가장학금을 신청했는데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하면, 등록금을 내고 나중에 돌려받는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등록금에서 제외하고 아니면 0원납부? 이런식으로 되는건가요? 해보신분들 정확히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내일도환상적인말
안녕하세영! 이번에 처음 국가장학금을 신청했는데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하면, 등록금을 내고 나중에 돌려받는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등록금에서 제외하고 아니면 0원납부? 이런식으로 되는건가요? 해보신분들 정확히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