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거결과 어떠신가요 만족스러우신가요

선거가 만족스러울수는 없지만 예상한대로 나온것같긴하네요ㅋㅋ

앞으로도 투표는 꼭 하러가랴겠어요ㅋㅋㅋ 고생많으셨습니다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마자요 만족스럽지는 랂지만

    예상한대로긴해요ㅋㅋ 세상은 쉽게 바뀌지는 않는것같아요

    파도가 조금씩 치다보면 언젠가는 좋은방향으로 가있지않을까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예상했던 결과라 크게 놀랍진 않았습니다

    누구를 지지했든 국민을 위한 좋은 정책과 안정적인 국정 운영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투표는 꾸준히 참여할 생각입니다

  • 선거결과에 대한 만족도는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어떤분은 기대한 결과가 나와 만족할 수 있고 어떤분은 아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저는 민주주의에서 결과 자체뿐 아니라 시민들이 참여해서 의사를 표현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므로 투표를 앞으로도 꼭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