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많이희망이넘치는말차라떼
선거가 만족스러울수는 없지만 예상한대로 나온것같긴하네요ㅋㅋ
앞으로도 투표는 꼭 하러가랴겠어요ㅋㅋㅋ 고생많으셨습니다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기막히게용감한베이컨
마자요 만족스럽지는 랂지만
예상한대로긴해요ㅋㅋ 세상은 쉽게 바뀌지는 않는것같아요
파도가 조금씩 치다보면 언젠가는 좋은방향으로 가있지않을까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노련한뜸부기114
예상했던 결과라 크게 놀랍진 않았습니다
누구를 지지했든 국민을 위한 좋은 정책과 안정적인 국정 운영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투표는 꾸준히 참여할 생각입니다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선거결과에 대한 만족도는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어떤분은 기대한 결과가 나와 만족할 수 있고 어떤분은 아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저는 민주주의에서 결과 자체뿐 아니라 시민들이 참여해서 의사를 표현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므로 투표를 앞으로도 꼭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