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역주행 사고가 급발진 사고가 아니라고 하는데 맞는지 궁굼합니다

시청 역주행 사고로 인명피해가 많이 발생한 사고가 급발진 사고가 아니라고 하는데 맞는지 궁굼합니다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시청역주행사고는 보도에따르면 역주행사고가 아니라고 합니다. 근거로는 신발밑자국에 생긴 자국인데 급한나머지 브레이크인줄알고 세게 밟은게 엑셀이라고 합니다.엑셀 받침자국이 신발에 남았데요

  • 최근 기사로 나오는 내용들을 보면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지만 급발진이 아니라 브레이크가 아닌 엑셀을 밟은 것이라고 합니다.

    신발 바닥에 있는 자국도 브레이크 자국이 아닌 엑셀 자국이라는 겁니다.

  • 질문해주신 시청 역주행 사고가 급발진이 아니라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재 수사 결과를 보자면

    운전하신 분이 브레이크가 아닌 엑셀을 밟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기에 급발진이 아닐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