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태평한뱀242
지인분들이 봄철에는 두릅이랑 나물들 캐고 여름되면 더덕 채집과 여러 약초들을 캐고 가을되면 능이버섯등등 버섯류를 채집하러 다녀요
저도 가끔 따라다니는데 봄에 다닐땐 몸이 간지럽지 않은데 가을에 다녀오면 몸에 뭐가 기어다니는것도 같고 가렵기도 합니다 어떤땐 빨갛게 좁쌀처럼 올라오기도 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산에는 온갖 나무들이 다 섞여 있죠 그중에 알러지를 일으키는 나무들도 많이 있을 거예요 그 알러지 일으키는 나무들을 손으로 잡고 그다음에 몸에 달라붙어서 그 물질들이 피부에 닿아서 알러지를 일으키는 거라고 볼 수 있겠어요 알러지를 일으키면
몸이 가려우면서 벌레가 기어다니는 느낌이 듭니다 그때 심하면 병원 가서 알러지 처방약을 받아 복용하면 됩니다
저는 은행 알러지도 3주 가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에붸으베벵
사진이 첨부 안되어 있어서 장담 드릴순 없지만 보통 식물과 살갗이 스쳐서 알레르기처럼 올라오기도하고요. 진드기에 물렸을때에도 그럴 수 있습니다.진드기는 보통 혈관을 따라서 피를 먹기에 일렬로 발진이 있나 보시면 좋을거같네요! 식물로 인한것이면 머지않아서 가라앉을겁니다. 혹시 오늘내로 안 가라앉으시면 내과나 피부과를 방문하여 항생제같은 처방을 받으시는걸 권고드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