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귀지는 파내지 않아도 된다고 하던데 그러면 눈곱도 마찬가지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귀지는 파내지 않아도 된다고 하던데 그러면 눈곱도 마찬가지인가요?
눈곱또한 그냥 두면 알아서 떨어지게 되는건가요?
눈곱은 물로씻어내주는게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귀지는 파내지 않아도 된다고 하던데 그러면 눈곱도 마찬가지인가요?
눈곱또한 그냥 두면 알아서 떨어지게 되는건가요?
눈곱은 물로씻어내주는게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