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스크팩 따뜻하게 해서 붙여도 될까요?
마스크팩은 여름이 되면 차갑게 해서 붙이면 시원하고 좋은데
겨울에 붙이게 되면 너무 차가워서 붙이기 꺼려지는데요.
전기장판에 좀 놔뒀다가 따뜻하게 해서 붙여도
변질되거나 피부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마스크팩은 여름이 되면 차갑게 해서 붙이면 시원하고 좋은데
겨울에 붙이게 되면 너무 차가워서 붙이기 꺼려지는데요.
전기장판에 좀 놔뒀다가 따뜻하게 해서 붙여도
변질되거나 피부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