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먼지소액 주린이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ㅠㅠ
늦깍기 주린이입니다. 40늦은 나이에 주식시장에 발을 들였습니다. 너무 늦게 시장에 들어와 모르는 것도 많고 이제시작이라 걱정이 많습니다.
- 지금 시장이 매우 불장이라 겁이나서 etf 위주로 담으려합니다
- 문제는 시드가 아주 아주 작습니다. 월 30만원씩 시작하려합니다.
- 토스로 jepq isa 계좌로 snp500, 나스닥100 모으기 하려는데 혹. 추가로 뭘더 하면 좋을까요?
아직 발도 안때고 막막해서 한번 여쭈어봅니다. 많은 고견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