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복통 3일째 계속 가네요 약을 먹었는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21
과식 후 복통으로 내과에서 기능성 소화불량, 과민성대장증후군이란 얘길 듣고 약을 받아 먹었는데도 3일째 계속 배가 아파요 다시 병원을 가 약을 타야 할까요? 밥을 3일동안 흰쌀밥 조금만 먹을 때도 있고 달걀찜도 먹었어요 ㅠ 병원 다시 가야 하나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1
과식 후 복통으로 내과에서 기능성 소화불량, 과민성대장증후군이란 얘길 듣고 약을 받아 먹었는데도 3일째 계속 배가 아파요 다시 병원을 가 약을 타야 할까요? 밥을 3일동안 흰쌀밥 조금만 먹을 때도 있고 달걀찜도 먹었어요 ㅠ 병원 다시 가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