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삿짐 정리하면서 버린것같은데...

제가 작년 겨울에 이사를 가야돼서,

이삿짐 정리를 했는데...

초딩때 부터 모아놨던 상장 파일이 없고,

메달도 다사라졌어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국가공인 자격증이나 국가나 학교에서 발급된 상장이나 메달은 기관에 의뢰해서 재발급이 가능하지만..이것도 다된다고 보장은 할수없을것 같네요.. 상심이 크겠지만 시간이 많이 지나서 다시 찾는건 힘들것같습니다.

  • 소중한 추억이 담긴 상장과 메달이 사라지면 마음이 아프죠~집안 곳곳이나 오래된 상자, 서랍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찾아보시면 의외로 남아있을 수도 있어요^^앞으로는 중요한 물건은 디지털로 스캔하거나 사진으로 남기면 좋겠어요.ㅜㅜ

  • 이런 실수는 정말 흔한 일이니 너무 일이에요

    버린 것 같지만 실제로는

    다른 박스에 섞여 있는 경우도 아주 많습니다

    생각날때 시간 여유 있을때 다시 한번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어딘가에서 발견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