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딸 아이가무척 짜증을 네는데 이유 모르겠어요
올 초등4학년 올나가은 딸이 요즘 무엇을 물어보면 짜증난 말투로 말 하거나 짜증를 내고있네요 자기자신도 짜증나고 짜증난 말투인지 모르겠다고하네. 욕구불만인지 아니면 사춘기인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올 초등4학년 올나가은 딸이 요즘 무엇을 물어보면 짜증난 말투로 말 하거나 짜증를 내고있네요 자기자신도 짜증나고 짜증난 말투인지 모르겠다고하네. 욕구불만인지 아니면 사춘기인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