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전에 여드름 났던 자리에 아직 흔적이 남아있어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전에 여드름 났던 자리에 아직 흔적이 남아있어서 밤에 비타민 앰플 바르고 재생크림을 발라줬는데 아침되더니 그 부위가 너무 가렵고 빨개지고 오톨토돌 뭐가 났어요ㅠㅠㅠㅠㅠ어떻게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창래 내과 전문의입니다.

    이러한 경우 사용한 크림에 대한 알러지 또는 자극성 피부염이 발생한 것으로

    해당 제품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중단 후에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스테로이드 연고 등을 이용한 치료가 필요하므로 피부과 진료를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7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