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고등학교 1학년 학생입니다. 부모님과 얘기를 해보고 주말에만 알바를 하기로 결정을 했는데 전 학교가 말산업으로 말을 직접 관리하고 타며 생활하기에 주말에는 많이 바쁜 일을 하기가 체력적으로 많이 힘이 들어요. 그래서 엄청 바쁘지 않은 일을 해보고 싶은데 도와주세요!
제 친구들은 보통 치킨집, 고깃집, 카페 알바 많이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보기에는 치킨집이랑 카페는 할 일이 너무 많아보이고 고깃집이 제일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미성년자를 뽑아주는 가게가 많이 없을 거예요 ㅠㅠ 힘들더라도 일단 어떤 알바가 있는지 알아보시고 그 중에 고르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