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시뻘건게논131
저는 평범하게 아이폰 기본배경화면 중에서 천체 메뉴인
지구나 달을 주로 하는데 남들은 어떤 배경화면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걸 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주로 배경화면으로 해놓습니다.
지금은 새벽에 한강 해가 막 뜰 때의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해놓았습니다.
응원하기
더구리
저는 제가 찍은 사진을 주로 배경화면으로 하는 것 같아요~
즐거웠던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설정해 놓으면 스마트폰을 켤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ㅎ
그런데 저도 우주나 천체를 좋아해서 가끔 우주 배경화면 찾아보기도 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용!
애니레온하트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삼성갤럭시테마에서 유료및무료로 구입한 후 사용하거나,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 골라서 설정해서 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