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배경화면은 어떤걸로 지정하시나요?

저는 평범하게 아이폰 기본배경화면 중에서 천체 메뉴인

지구나 달을 주로 하는데 남들은 어떤 배경화면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걸 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주로 배경화면으로 해놓습니다.

    지금은 새벽에 한강 해가 막 뜰 때의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해놓았습니다.

  • 저는 제가 찍은 사진을 주로 배경화면으로 하는 것 같아요~

    즐거웠던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설정해 놓으면 스마트폰을 켤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ㅎ

    그런데 저도 우주나 천체를 좋아해서 가끔 우주 배경화면 찾아보기도 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용!

  •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삼성갤럭시테마에서 유료및무료로 구입한 후 사용하거나,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 골라서 설정해서 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