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라이센스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완전 프로그램 구매하는건 없나요?

회사에서 라이센스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완전 프로그램 구매하는건 없나요?

설계프로그램을 매년 라이센스 비용을 내면서 사용하는게 있는데, 아에 평생구매하는건 없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프로그램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매월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구매를 하는 형태로 프로그램을 구매 및 설치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은 매년 라이센스 구매도 있지만 아예 프로그램을 구매를 할 수도 있고 영업용도 마찬가지로 완전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설계 프러그램 중 라이센스 구매해서 매달 혹은 매년 돈을 내시는거로 구매하셨나본데요 라이센스마다 다르겠지만 유지보수를 포기하신다면 그냥 설치 코드번호만 받으시고 돈을 더 안내셔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ㅎㅎ 유지보수 및 질문 같은게 있으면 매달 돈을 내겠지만 아니라면 그냥 처음에만 돈을 내시고 안내셔도 됩니다

    만약 추후에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하시면 그동안 안냈던 유지보수 비용을 내시면 유지보수며 질문이며 다 받을 수 있습니다ㅎㅎㅎ 한번 업체 통해서 구매하시는거라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