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도

모레도

채택률 높음

요즘 6월인데 날씨가 선선한 이유는?

예전 같으면 6월에는 벌써 습하고 장마가 왔어야 하는데 올해는 유난히 선선하고 건조해서 좋네요. 기후가 이상있는건지 올해는 왜 그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찾아보니까 고기압이 완전히 자리를 잡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말을 보았네요. 특히 요즘 비도 자주 내리다 보니, 충분히 열기가 달궈질 준비가 되지 못한 듯해요. 그리고 곧 장마 시즌이기도 하고요. 다만, 이런 경우에는 장마가 지나고 나면 엄청난 무더위로 찾아올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기후 이상도 맞다고 생각해요! 혹시 답변이 도움 되셨을까요? 그렇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올해 유독 이상하게 열대야가 없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더라구요. 몇십년만에 찾아온거라던데 다행이라 생각하고 여름 잘 나시길 바래요!! 담주부터는 장마 예정이라고하니 당분간 무더위는 없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