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들의 삶도 고단한거겠죠?!!!
가정을 이뤘다면 한평생 아내와 아이를 위해 살아야 하고, 정년후에는 또 무언가 해야하는걸로 고민해야 하고. 남편이 스스로 자신은 돈벌어오는 기계같다고 하는데, 이런 마음이 들지않게 무언가 해줄수 있는것도 아니고.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남편이 회사 생활에서 우울감이 있는듯합니다!
고민상담
가정을 이뤘다면 한평생 아내와 아이를 위해 살아야 하고, 정년후에는 또 무언가 해야하는걸로 고민해야 하고. 남편이 스스로 자신은 돈벌어오는 기계같다고 하는데, 이런 마음이 들지않게 무언가 해줄수 있는것도 아니고.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남편이 회사 생활에서 우울감이 있는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