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유아 아동이 발달단계가 있다고 하던데요
유아 아동이 발달단계가 궁금하고 어느때 말하고 걷고 등 어릴때 물놀이 자주하는게 좋은지 궁금하고 겁이 많은듯 보이는데요 성인남자한테요 언제쯤 무서워하는게 없어질까요? 지금 3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유아 아동이 발달단계가 궁금하고 어느때 말하고 걷고 등 어릴때 물놀이 자주하는게 좋은지 궁금하고 겁이 많은듯 보이는데요 성인남자한테요 언제쯤 무서워하는게 없어질까요? 지금 3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