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투자를 어떻게 할지 고민이네요

너무 다 우상향 같아서 물릴까봐 어떻게 들어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초년생이다보니 투자할 금액이 많지도 않지만

물리는게 젤 큰 걱정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한 번에 큰돈을 밀어 넣는 거치식 투자보다 매달 일정 금액을 나누어 사는 적립식 투자를 선택해야 주가가 오를 때는 수익이 나고 내릴 때는 평단가가 낮아져 물릴 위험을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없을수록 투자보다는 저축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