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탈퇴한 사용자
너무 다 우상향 같아서 물릴까봐 어떻게 들어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초년생이다보니 투자할 금액이 많지도 않지만
물리는게 젤 큰 걱정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한 번에 큰돈을 밀어 넣는 거치식 투자보다 매달 일정 금액을 나누어 사는 적립식 투자를 선택해야 주가가 오를 때는 수익이 나고 내릴 때는 평단가가 낮아져 물릴 위험을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없을수록 투자보다는 저축을 권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