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오리고기의 기름은 혈관을 막지 않는다는데요
오리고기의 기름은 혈관을 막지 않는다고 하는데 실제 인가요?
그러면 오리고기는 맛있게 많이 먹어도 되는 부분인지 궁금해요 많이!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오리고기 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으나, 과도한 섭취는 오히려 혈중 중성지방을 증가시킬 수 있어 혈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오리고기 자체에도 지방 함량이 높아 체중 증가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적정량을 섭취하고 부위별 지방 함량을 고려하며, 기름을 제거하고 조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과 적절한 섭취량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