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참신한사랑새111
참신한사랑새11122.09.30
컵누들 다이어트 점심에만 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다이어트를 위해서 점심시간에 컵누들에 삼각김밥 하나정도 먹습니다. 살이 좀 빠질까싶어서 그렇게 먹고 있는데 저녁에 폭식하게 되는 경향이 생기는거 같아요! 이럴땐 어찌하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갑자기 칼로리 섭취가 줄게되면 오히려 다음 끼니에 식사량이 늘어나는것은 당연한것입니다.
따라서 점심시간 이후 저녁식사전까지
칼로리가 낮은 단백질빵이나 곤약으로 된 다이어트 간식등을 한번 드시고
저녁식사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그럼에도 저녁식사시 과식을 하게 된다면 저녁식사시 가급적 나트륨이 적은 음식을 먹는것부터 시작해보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