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을 추천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023. 07. 02. 08:24
평소 식사 양을 줄이는 것은 어렵네요. 차라리 굷는 것은 할 수 있지만
그래서 저녁밥만 먹고 있습니다. 의도치 않게 1일 1식이죠...
그런데 중간중간에 허기를 이기지 못해서 과자를 자꾸 먹게됩니다
아침을 먹으면 덜 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아침은 먹게 되면 컵라면에 삼각김밥입니다
둘다 좋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굳이 선택을 한다면 둘중에서 어느것이 체중감량에 합리적일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을 드시는것이 한표는 드리지만 메뉴를 바꿔 보시는것이 어떤가요
우유에 시리얼 정도 드시고 중간에 간식으로 호두나 아몬드를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023. 07. 02. 10:5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