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먹는거에만 돈을 잘쓴다고 와이프가 뭐라하네요..
안녕하세요.
평소 짠돌이인데 먹는거에는 돈을 잘쓴다고 와이프랑 싸웠는데요 ㅎㅎ
그렇다고 비싼거먹는것도 아닙니다..
다 아끼면 좋겠지만 먹는거라도 잘먹어야된다는 생각인데 서로 생각은 다르지만..일관된 모습으로 가야안싸울려나요
생활
안녕하세요.
평소 짠돌이인데 먹는거에는 돈을 잘쓴다고 와이프랑 싸웠는데요 ㅎㅎ
그렇다고 비싼거먹는것도 아닙니다..
다 아끼면 좋겠지만 먹는거라도 잘먹어야된다는 생각인데 서로 생각은 다르지만..일관된 모습으로 가야안싸울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