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건장한진도개181
채택률 높음
선거철이라 시끄러워요 6시가 넘었는데도 갈 생각을 안하네요
5시30분터 마이크 잡고 선거유세를 하고 있는데 한시간째 시끄럽네요 이 동네가 조용해서 좋은데 완전 날벼락입니다 법으로 몇시까지 허용되 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6시는 아닌가요 그냥 참아야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건장한진도개181
5시30분터 마이크 잡고 선거유세를 하고 있는데 한시간째 시끄럽네요 이 동네가 조용해서 좋은데 완전 날벼락입니다 법으로 몇시까지 허용되 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6시는 아닌가요 그냥 참아야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