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고 긍정적으로 살아 가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수 밖에 없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해서 저는 왠만하면 모든 일에 긍정적으로 살아 가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 그게 잘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긍정적으로 살아 갈수 있을까요?
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수 밖에 없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해서 저는 왠만하면 모든 일에 긍정적으로 살아 가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 그게 잘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긍정적으로 살아 갈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