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16강 가능할까요?? 화이팅!

안녕하세요

월드컵 광팬입니다

이번 우리나라 대한민국 16강 가능할까요??

몇일전 경기 보고 걱정이 앞섭니다

다들 어떻게 될꺼 같아요??

행운이 따라줘야하겠죠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 생각에는 A조 3차전 남아공과의 경기에서는 이겨서 32강에 조 2위로 진출할 수 있을 것 같긴한데요.

    16강 진출은 힘들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공격이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진행이 안되는 느낌이 강했어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번월드컵 16강은 충분히 가능한것같아요

    우선 조편성이 재수가 좋아 남아공만 무승부이상만해준다면 32강에올라가고 그다음경기만 잘해도 16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