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짜파게티 스프랑 올리브유 언제넣나요
다들 짜파게티 끓일 때 스프랑 올리브유 언제 넣으시나요~ 꿀팁알려주세요~ 설명서에는 물버리고 스프랑올리브유 넣어서 비벼만 먹으라고 적혀있긴한데, 저는 보통 물조금 남은상태에서 스프랑 올리브유 넣고 불로 졸여서 먹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다들 짜파게티 끓일 때 스프랑 올리브유 언제 넣으시나요~ 꿀팁알려주세요~ 설명서에는 물버리고 스프랑올리브유 넣어서 비벼만 먹으라고 적혀있긴한데, 저는 보통 물조금 남은상태에서 스프랑 올리브유 넣고 불로 졸여서 먹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