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불은 왜 산소와 결합하면 더 세지나요???
안녕하세요. 불의 성질과 관련된 궁금증이에요..
불은 산소와 만나서 결합하면 화력이 더 세진다고 하잖아요..
반대로 산소가 없는 밀폐된 곳에서는.불이 스스로 꺼지고요..
둘은 무슨 원리로 이러한 상관 관계가 있는 것일까요
학문
안녕하세요. 불의 성질과 관련된 궁금증이에요..
불은 산소와 만나서 결합하면 화력이 더 세진다고 하잖아요..
반대로 산소가 없는 밀폐된 곳에서는.불이 스스로 꺼지고요..
둘은 무슨 원리로 이러한 상관 관계가 있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