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어쩌면꿈꾸는배우
하이닉스가 저번주에는 최고가를 찍었는데 이번주는 조정이라는 말도 있고 환울 때문에도 벽이 생길까요 ? 아니면 또 신고점을 달성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쿵일찍자는감귤
저도 하이닉스주주인데여 미래는 알수 없는거지만 올랐으면 좋겠네영ㅜㅜ 얼른 300찍고 쑤우우욱 올라가라가라 😍 화이팅해용 !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따뜻한원앙279
하이닉스의 단기적은 전망을 봤을때도 사실 좋은 뉴스나 호재밖에는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환율도 외국인 입장에서는 저렴한 편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외국인 수급이 많을수도 있을거라는 예상을 하게되고
아직까지도 반도체와 관련된 수요는 줄지 않고 있어서 반도체 섹터의 대부분이 시장을 이끌어 나가서
코스피 10,000을 찍고 조정이나 하락장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