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참외껍질은 음식물 쓰레기에 해당되나요?
참외를 먹고 나면 유독 껍질이 많이 생기는데요. 두께가 얇어서 그냥 쓰레기로 버릴때도 있는데 보면은 날파리가 끼기도 해서 음식물로 분류해야할것도 같습니다. 참외 껍질은 무엇으로 분수거 해주어야 하나요?
생활
참외를 먹고 나면 유독 껍질이 많이 생기는데요. 두께가 얇어서 그냥 쓰레기로 버릴때도 있는데 보면은 날파리가 끼기도 해서 음식물로 분류해야할것도 같습니다. 참외 껍질은 무엇으로 분수거 해주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