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부동산 토지 양도세 조언 부탁합니다
토지가 400평에서 25평이 도로로 편입돼서 보상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375평을 매매했습니다.
이런경우 양도세 계산시 취득가액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20억인경우)
그리고 취등록세는 어떻게 입력을해야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세금·세무
토지가 400평에서 25평이 도로로 편입돼서 보상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375평을 매매했습니다.
이런경우 양도세 계산시 취득가액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20억인경우)
그리고 취등록세는 어떻게 입력을해야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