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메유 추천해주세요! 친구랑 약속 있는데

친구랑 약속이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으면 잘 먹었네 라고 들을까요~??! 알아맞춰 보세용 ㅎㅎㅋㅋ

저는 일단 한식과 일식을 좋아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최우선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선택은 비주, 영양, 맛을 모두 잡은 전복 솥밥이나 도미 솥밥입니다. 단백질과 미네랄이 많아서 해산물에 곤드레, 버섯, 은행이 어우러져서 식이섬유가 많고 속이 편안하면서 제대로 대접받는 느낌을 확실히 준답니다.

    좀 더 든든한 고기류 한식이 당기신다면 신선한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우렁쌈밥 제육 정식도 괜찮은 대안이 되겠습니다. 다채로운 쌈 채소의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제육볶음의 단백질과 어우러져서 혈당의 빠른 상승을 막아주고 식곤증을 예방해 주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깔끔하고 정갈한 일식이 생각나신다면 소고기, 두부, 채소를 자작하게 끓여 먹는 따뜻한 스키야키나 오메가3가 많은 사케동(연어덮밥)에 달걀말이를 챙겨주시는 것도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을 충분히 채우는 완벽한 영양적인 조합이 되겠습니다.

    맛있는 메뉴 고르셔서 친구분과 건강한 점심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채택 보상으로 1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