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성질환 질문자궁폴립제거후 첫생리 양이 많고 생리혈이 변화가 없어요 몸에 문제 있는거일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자궁용종제거(자궁폴립제거)수술후 첫생리하는데 생리혈 덩어리도 나오고 생리양 생리통이 변화가 없는거 같습니다. 수술후에는 생리혈이 없어진다고 들었는데 ㅠㅠ 생리양과 생리혈변화가 없어서 제몸에 문제있는거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자궁용종제거(자궁폴립제거)수술후 첫생리하는데 생리혈 덩어리도 나오고 생리양 생리통이 변화가 없는거 같습니다. 수술후에는 생리혈이 없어진다고 들었는데 ㅠㅠ 생리양과 생리혈변화가 없어서 제몸에 문제있는거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