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탈모가 시작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나이는 38살이고 남자입니다.
탈모라는게 지금 나이에 제가
탈모라는게 너무 두려움이 앞서네요.
어떻게 예방해야 하고 약을 복용하는것이 나을지 잘 모르겠어요. 찾아봐도 의견이 분분하고 각기 달라서 먹어야할지 아니면 한방이나 샴푸를 먼저 바꿔봐야 할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나이는 38살이고 남자입니다.
탈모라는게 지금 나이에 제가
탈모라는게 너무 두려움이 앞서네요.
어떻게 예방해야 하고 약을 복용하는것이 나을지 잘 모르겠어요. 찾아봐도 의견이 분분하고 각기 달라서 먹어야할지 아니면 한방이나 샴푸를 먼저 바꿔봐야 할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