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출고 후 차대번호로 보험가입 할 때
온라인 다이렉트로 가입 할건데요
이게 바로 보험 결제금이 빠져나가는건지 궁금합니다
블랙박스를 달면 할인 해주는데 그걸 아직 차 받기전이라서요
결제가 된다고 하면 차 받고 블랙박스 등록 하면 결제 한 금액에서 차감 해주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온라인 다이렉트로 가입 할건데요
이게 바로 보험 결제금이 빠져나가는건지 궁금합니다
블랙박스를 달면 할인 해주는데 그걸 아직 차 받기전이라서요
결제가 된다고 하면 차 받고 블랙박스 등록 하면 결제 한 금액에서 차감 해주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