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상/자손 을 최하로 해놓으면 병원비 초과는 개인 실손에서 처리가 되나요?
단독사고로 운전자가 크게 다쳤습니다
상대방 주차된차와 박았는데요
종합병원이다보니 병원비가 자동차보험 가입된 금액을 초과할거 같습니다
초과된 병원비는 개인실손처리가 되는지 아니면 제 부담인지 궁급합니다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단독사고로 운전자가 크게 다쳤습니다
상대방 주차된차와 박았는데요
종합병원이다보니 병원비가 자동차보험 가입된 금액을 초과할거 같습니다
초과된 병원비는 개인실손처리가 되는지 아니면 제 부담인지 궁급합니다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