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늦은 나이에 주식투자를 작게 시작해보려합니다
50 먹은 아재입니다 적은돈으로 소소하게 배당주에 투자를해볼까합니다 좋은 방법이잇을까요 예전에 주식을 좀했엇지만 너무도박성이 강한거같아 그만둔지오래입니다 그러다 방송이나 커뮤니티 에서 배당주 배당주노래를불러서 작게 시작해보려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50 먹은 아재입니다 적은돈으로 소소하게 배당주에 투자를해볼까합니다 좋은 방법이잇을까요 예전에 주식을 좀했엇지만 너무도박성이 강한거같아 그만둔지오래입니다 그러다 방송이나 커뮤니티 에서 배당주 배당주노래를불러서 작게 시작해보려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